회사소개

흡연권을 먼저 외치기 전에 우리 주변의 비흡연자를

먼저 배려하는, 그런 세상을 만들어 나갑시다.

책임도 권리도 지킬 것은 지킨다’라는 구호아래 지난 2001년 설립된 아이러브스모킹은 그동안 작지만 흡연자들의 해방구 역할을 톡톡히 해왔습니다.

아이러브스모킹은 지속되는 국내외 흡연규제 정책으로 인해 이 땅에 흡연자로서 살아간다는 것이 괴로운 요즘, 비록 현실은 아니지라도 인터넷 공간에서 흡연자들이 잠시나마 위안과 휴식을 찾을 수 있는 그런 공간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러브스모킹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내몰릴 흡연자들의 권익을 위해 앞장서는 것은 물론이고 금연을 원하는 흡연자들에게는 금연정보 또한 제공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청소년들의 흡연예방을 위한 각종 캠페인 및 활동들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불법담배사이트 사이버신고센터’를 통해 청소년 흡연예방은 물론, 담배소비자인 흡연자들의 불량 담배로부터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아이러브스모킹의 최초 설립 목적이기도 한 비흡연자와의 공존과 상생을 위해 이를 더욱 발전시키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특히 비흡연자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없도록 흡연자 스스로 흡연 매너 및 에티켓을 지킬 수 있는 적극적인 커뮤니티가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아이러브스모킹은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서로 불신하는 대립관계를 최소화하기 위해 흡연자의 입장과 비흡연자의 입장을 모두 존중하는 커뮤니티로 발전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이같은 아이러브스모킹의 노력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림 0